서울특별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
코로나19 긴급 직장맘노동권리구제단 담당 팀원 채용 공고
서울시 직장맘 등 일하는 여성을 위한 사업 진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
역량 있는 분들의 지원바랍니다.
담당업무
ㅇ 코로나19 긴급 직장맘노동권리구제단 업무
– 코로나19 관련 직장 내에서 발생하는 직장맘 모성보호 관련 불이익 접수 및 신고, 사건대리, 권리구제
– 코로나19 긴급 직장맘노동권리구제단 간담회의
– 코로나19 긴급 직장맘노동권리구제단 사업 홍보
– 코로나19 긴급 직장맘노동권리구제단 관련 제반 업무
– 기타 센터에서 지정하는 업무 등
응시자격
– 공인노무사의 자격을 가지고 있거나 여성, 노동, 인권, 사회복지 관련분야에서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
(센터 사정상 경력 3호봉까지로 제한함)
근무조건
− 근무기간 : 근무개시일 면접 시 합의 ~ 2020. 12. 31.(계약기간 만료시까지)
− 근무시간 : 주5일, 1일 8시간
* 센터 사정에 의하여 연장근로 및 휴일근로 있을 수 있음
근로기준법에 따라 연장근로에 따른 수당지급, 휴일근로에 대한 대체휴가 부여
− 근무장소 :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 (서울시 광진구 소재)
− 급여 : 시 위탁기관 호봉표 기준으로 책정
* 3호봉 : 기본급 월2,371,220원(연장근로수당, 정액급식비, 가족수당, 명절수당 등 별도)
채용방법
− 1차 : 서류전형 / 방문, 우편, 이메일 접수(2020. 07. 14. 23:00까지 도착분 유효)
※ 제출처 : 우편번호(05072)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30길 36 1층
이메일 : workingmom2@hanmail.net
− 2차 :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면접
전형일정
− 서류접수 : 2020. 07. 1(수) ~ 2020. 07. 14(화) 23:00까지
− 서류합격자발표 : 개별통보
− 면접일시 : 개별통보
− 면접합격자 발표 :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
제출서류
– 응시원서(센터 응시원서 제출에 한해 서류접수) 1부 ※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반명함판 사진 부착
–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센터 응시원서) 각1부
– 직원 채용관련 개인정보 수집 ․ 이용 동의서(센터 응시원서)
–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
–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
– 기타 관련 자격증 사본 1부(해당자에 한함)
– 경력증명서 1부(해당자에 한함)
– 주민등록등본 1부(채용시 제출)
– 가족관계증명서 1부(채용시 제출)
기타사항
–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– 응시원서상의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이며,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.
– 제출된 서류는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없으며,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.
–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으며, 합격자 통지 후라도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– 자세한 문의사항은 서울시동부권직장맘지원센터(02-332-717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