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대관

대관 안내

공간안내
  • 숨1 (교육장1)
    면적 63㎡ (19PY)
    시설 및
    장비 안내
    빔프로젝터, 스크린, 음향시설, 마이크(유선 2, 무선 1),
    HDMI 케이블, 화이트보드, 테이블, 의자,
    자석부착형 현수막(측면벽 5m*0.9m), 냉·난방

    ※ 노트북 1대 대여 가능합니다.
    ※ 프로젝터 포인터 등 필요한 장비는 직접 준비해야 합니다.

    수용인원 30~40명 (의자만 놓을 시 50명)
  • 숨2 (교육장2)
    면적 31㎡ (9PY)
    시설 및
    장비 안내
    화이트보드, 테이블, 의자, 자석부착형 현수막
    (측면벽 4m*0.9m), 냉·난방

    ※ 노트북 1대 대여 가능합니다.

    수용인원 20명 (의자만 놓을시 30명)
  • 공통안내
    대관 가능 시간
    평일 09:00~19:00 (야간,토요일은 문의)
    주차
    무료주차 불가 (모든 차량은 서울혁신파크 주차장 유료화 정책에 따름_1시간 무료, 초과 5분당 150원)
  • 진행절차
    • 대관현황 확인

      대관캘린더를
      확인합니다.

    • 대관 신청서 제출

      신청서를 내려받은 후
      작성하여 이메일
      seoulgenderequity
      @gmail.com 으로
      제출합니다.

    • 대관확인서 발송

      이메일로
      대관승인 여부를
      안내합니다.

대관 현황

대관 신청

※ 신청 전 반드시 읽어주세요.
  • 대관규정
    • ·성평등 활동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단체, 기관 및 활동가
    • ·성평등 활동을 주요 목적으로 하는 행사 및 프로그램
    • ·위 두 조건 중 하나를 만족할 경우 연간 80시간 대관 가능
      ※ 대관 신청 내용이 센터가 정한 대관시설 운영 목적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승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신청기간
    • ·명절 및 법정공휴일, 기타 센터가 쉬는 날에는 대관하지 않습니다.
  • 준수사항
    • ·대관 시간에는 준비 및 마무리 시간이 포함됩니다.
    • ·대관 사용권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전대할 수 없습니다.
    • ·센터의 일상 업무에 지장을 받지 않도록 행사 안내자를 지정해주시길 바랍니다.
    • ·행사가 끝나면 반드시 모든 시설물과 설치 홍보물을 제거하고 원래 상태로 돌려놓습니다.
    • ·모든 쓰레기는 비치된 재활용 수거함에 분리 배출합니다.
    • ·음식물쓰레기가 생기면 반드시 가져가야 합니다. (음식물쓰레기 처리시설 없음)
    • ·기타 대관 관련한 제반 사항은 센터의 대관 규정을 따릅니다.
  • 금지사항
    • ·비치된 전열 기구 이외 외부 반입 기구 사용
    • ·음식물 취사 및 조리
    • ·인화물질 사용
    • ·과도한 전력 사용과 소음 유발 행위

하단 로고

서울시성평등활동지원센터 (03371) 서울 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공유동(15동) 6층
TEL_02-6258-1010 / E-mail_equity@sacge.kr
ⓒ 2018 Seoul Acceleration Center For Gender Equity. All right reserved.